어쩌면 유혹에 흔들리지 않을까?
by 月風
방랑은 청춘이다.
어쩌면 유혹에 흔들리지 않을까?
이유식을 먹여야 해서 분유를 먹일 때보다 손이 더 간다.
기어다니고, 수납장 문을 열고 하니 아기에게 위험한 물건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둔다.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48195&cid=58579&categoryId=58579 예방접종 표
조인스랜드(joinsland.joins.com) - 전세비율 높은 아파트? 테마별 시세 검색
네덜란드 바헤닝언 집 구하기
네덜란드 바헤닝언이라는 시골 마을에 잠시 머물게 되었다.
그래서 집을 구하려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다.
우선 매물 자체가 적어서 집을 보러 가기가 여의치 않았다.
한참을 기다려서 조금 괜찮다 싶은 매물이 보이면 가격이 비쌌다.
이번에 집을 구하는데 시간이 넉넉했던 것은 아니어서 가격에 맞추어 우선 집을 구해 들어왔다.
부동산에서 두 곳, 집주인 직거래 다섯 곳을 보고 결정했다.
부동산에서 보여주는 집은 깔끔했으나, 가격이 비슷한 조건의 직거래 매물보다 10% 정도 비쌌다.
직거래 매물 주인들은 대체로 친절했으나, 타지인을 호갱님으로 보는 불쾌한 집주인도 한 명 있었다.
집을 보러 가기 전에 미리 며칠 살면서 동네를 어느 정도 파악하고 집을 보면 좋다.
집 보는 약속시간 한 시간 전에 미리 가서 시내 접근성, 동네 분위기를 파악하면 결정에 도움 된다.
이번에는 급히 구하느라 몇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집을 구했지만, 다음번에는 시간을 더 두고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해봐야겠다.
주거 보조금을 받으려면 basic rent + service costs가 일정 금액 이하여야 한다.
네덜란드에서 집을 구하기 위해 뷰잉 날짜를 잡았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미리 평면도등을 확인해보고 가면 좋다.